뮤지컬의 ‘디바’ 김선경이 울산에서 뮤지컬 갈라를 선보여 울산시민들에게 봄의 향연을 선사한다.
UNIST(울산과기대, 총장 : 조무제)는 3월의 문화프로그램으로 오는16일 저녁 7시 울산과기대 체육관에서 김선경(사진)을 초청하여 ‘김선경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를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는 2001년 강변가요제 동상과 2009년 사랑은 비를 타고(동현 역)으로 유명한 박은태와 음악을 사랑하고 뮤지컬을 사랑하는 예술인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김희진,유미,최가인,이용헌,이종언,김용현,김남주,순영일,김가연등 으로 구성되어 2010년 Posco Musical Gala Concert와 대학축제공연등 다채로운 경력을 가진 뮤즈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뮤지컬 토크 진행자 김선경은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포괄하는 만능엔터테이너로 20년의 화려한 무대경력을 바탕으로 즐겁고 가볍게 공연장 분위기를 이끌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토크 진행자 김선경이 뮤지컬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세부적인 곡, 최근 뮤지컬계 동향을 즐겁게 알려주며, ▲맘마미아 ▲그리스 ▲루나틱 ▲지킬 & 하이드 등 대작 뮤지컬의 주요 넘버들을 차례로 들을 수 있다.
UNIST는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서 교양을 기를 수 있도록 공연과 명사 초청 특강 등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매월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은 UNIST 학생, 교직원 및 지역 주민들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획국제교류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