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경영팀은 ‘2024년 안전시설관리본부 자기계발 우수 성과자 포상 수여식’을 지난달 26일 제2공학관 예봉홀에서 개최했다.
이번 ‘자기계발 우수 성과자’는 자기계발을 통해 향후 업무 수준이 향상이 기대되는 우수직원을 포상해 조직의 학습 분위기를 고양하기 위해 진행했다.
안전시설관리본부 직원(운영원 포함) 42명 중 14명(33%)이 자격 및 학위 추가 취득(15개)했으며, 우수 성과 중 ‘자격’ 취득은 건축사, 연구실안전관리사, 산업안전기사 외 4개 자격을, ‘학위’ 취득은 박사(공공기관 안전관리) 1명, 석사(재난관리학, 안전관리학) 2명을 이뤄냈다.
한편 안전경영팀의 김준석 팀원은 지난 7월 8일에 실시한 정기 보안감사를 통해 우수한 결과를 획득했으며, 그 성과를 인정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아울러 그는 보안의식 제고를 위해 근면·성실한 업무 자세로 임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통해 산업보안관리사 자격도 취득했다.
권용준 안전시설관리본부장은 “우리 본부의 직원들은 모두 스페셜리스트(Specialist)로서 자기 업무 역량을 향상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학습해야 하며, 본부의 직원들은 모두 여기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노력해야 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기원하고 축하했다.